본문 바로가기
간단 영화 리뷰

롯데시네마 닥터스트레인지: 대혼돈의 멀티버스(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)(닥터스트레인지2) 3D 스페셜 상영회

by 되면하는애 2022. 9. 29.

롯데시네마(LOTTECINEMA) 닥터 스트레인지: 대혼돈의 멀티버스(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)(닥터 스트레인지 2) 스페셜 상영회 감상평

 

닥터 스트레인지: 대혼돈의 멀티버스(이하 닥터스트레인지2 또는 닥스2 혼용)는 마블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영화였다. 아쉽게도 롯데시네마 3D 스페셜 상영회용 포스터는 '새로운'이라는 단어와 거리가 있었다. 그러나 단순히 아쉬운 것보다 더 나쁜 것이 하나 있었으니 내가 호구라는 사실이다.

 

  • 개봉일 22년 5월 4일
  • 스페셜상영회 기간 5월 7일~8일 
  • 게시물 내에 관련 상품(예 :포스터, 필름마크, 아트카드 등)은 해당 영화관(cgv,롯데시네마,메가박스)이 선착순으로 배부한 공식 사은품(증정품)입니다.

 

롯시-3D-스페셜상영회-포스터
이게 대표 이미지로 추정된다.

처음 닥터스트레인지: 대혼돈의 멀티버스 3D 스페셜 상영회 이벤트에 대한 공지가 있었을 때 어디에도 포스터 후가공에 대한 안내가 없었다. 그러니 롯데시네마가 실수하거나 잘못한 부분은 전혀 없다. 그러나 대형 영화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공지에 간혹 꼭 필요한 사실을 기재하지 않는 실수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기 때문에 나는 이성적으로 현실을 직시하기보단 행복 회로를 돌리기 시작했다. 무려 '스페셜'이라는 단어가 쓰였는데, 설마 닥스 포스터에 후가공이 하나도 없을까? 

 

롯시-3D-스페셜상영회-포스터
롯시 스페셜 상영회 포스터 3종 중 닥스

없었다. 게다가 개봉 전 판매한 닥터스트레인지 2 액션 티켓에 포함되어있는 포스터 이미지와 큰 차이가 없었다. 이것도 롯데시네마가 팔았으니 당연한 일이겠다. '16000원(X2)에 포스터가 3장(X2)이다.'라는 말로도 전혀 위로가 되지 않았다. 결국 나는 영화가 끝난 후 월드타워 1층에서 '오월의 종' 빵 오만 원어치를 사서 먹으며 마음을 달래야 했다. 맛있었으니 된 것이다.😭(사실상 빵 먹으려는 핑계인가. 오만 원을 써도 전 종류를 사는 건 불가능했다. 빵은 정말 맛있었는데 자세히 쓰면 맛집 후기가 되니까 이쯤 하고 줄인다.)

 

예전에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'잘생김'을 연기하는 배우라고 누군가 인터넷에 쓴 걸 보고 웃은 적이 있는데 지금은 그가 아닌 닥터 스트레인지는 상상조차 하기 힘들다. 항상 일정 수준 이상의 연기력으로, 출연한 영화들마다 배역을 정말 잘 소화하는 배우다.

 

롯시-3D-스페셜상영회-포스터
롯시 스페셜 상영회 포스터 3종 중 완다

닥스2 스페셜 상영회 사은품으로 A:완다 단독, B:닥스 단독, C:아메리카 차베즈 포함 주조연 모두가 담긴 이미지로 이렇게 총 3장의 포스터가 지급되었다. 후가공은 없고 그냥 도톰하고 빳빳한 종이에 대표 이미지가 인쇄된 포스터 세트이다.

 

롯시 닥스 2 스페셜 상영회가 개봉 1주 차 주말에 있었던지라, 나는 이미 다른 특수관에서 여러 번 보고 난 후였다.  그렇다 보니 스페셜 상영회 자체에는 큰 감흥을 느끼지 못했다. 당시 의아했던 것이 있는데 주말인데도 생각보다 관람객이 많지 않았다는 점이다. 

반응형

댓글